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호 현대백화점)이솝 생일 선물세트 구입! 만원 할인 받는 방법
    일상 맛집 육아 스토리 2021. 12. 3. 15:05








    안녕하세요 yenadaddy입니다


    오늘은 친구들의 생일선물사러 가까운 이솝(Aesop)

    매장에 들렀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마음이 편안해지는 은은한 향기가 아주

    기분 좋습니다!





     

    Aesop


    이솝은 호주브랜드입니다.

    에이솝이라고도 불리우죠!

    특유의 자연적인 향으로 굉장히 유명하구요.

    식물성재료를 사용하여 자연친화를 추구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가는 편입니다!

     



    이솝에는 선물로 주기 다양한 세트가 판매되고 있어요!

    담당 직원분에게 선물 금액대를 말해주면

    그 금액대에 맞게 새롭게 구성을 해줍니다!

     

     








    우선 제일 유명한


    핸드크림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 블루컬러 핸드크림(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밤)의 향이

    너무 궁금하여


    직원분께 테스트 요청을 해보았어요!


    근데 향 맡는 순간,,


    아..... 흠.... 무슨 향이라고 할까


    흙냄새 같기도 하고 뭔가 이상, 오묘한 향이랄까....


    암튼 제가 좋아하는 향이 아니였습니다!ㅎㅎ


    가장 베스트셀러이면서도 무난한 핑크베이지컬러 핸드크림(레저렉션 핸드밤)은


    상큼하면서도 강한 아로마 향이에요!


    끈적임이 강하지 않은 묽고 산뜻하게 발리는게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좋겠어요~


    무엇보다 향이 좋네요!



    이솝 매장에 향수가 있더라구요!!!

    향이 너무 좋아 반했습니다!

    시트러스 향이 강하게 나다가

    잔잔하게 흙향과 풀향이 나는 이 향에 빠져버렸어요!

    무겁지도 않고 중성적인 향으로 성별 상관없이 사용

    가능할 듯 싶네요~

    제 위시리스트에 담았습니다!


    직원분께 5~6만원대 선물을 말씀드리니

    여러가지 구성을 소개해줬고

    몇개 둘러본 결과

    가장 무난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은

    레저렉션 핸드크림+ 시더 앤 시트러스 립밤으로 결정했어요!

    핸드크림 31,000원 + 립밤 21,000원 = 52,000원



    립밤은 손등에 발라보았는데요!

    바세린 립밤보다 묽고 촉촉합니다!

    바르고 난 후 살짝 시트러스 향 나서 좋았어요~


    두명의 친구에게 줄 생일 선물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포장을 해주시네요~











    이솝은 아시다시피 쇼핑백이 없어요.

    더스트백으로 담아줍니다!

    나중에 여행갈때 파우치로 써도 좋을것같아요!




    써보고 싶은 제품이 있냐며 점원분이 물으시더니

    감사하게도 샘플도 챙겨주시네요~



    계산하기 전 점원분께서 만원 할인 쿠폰 사용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놓칠 수 없죠!!!!!!!!!!!!!!!





    우선 H.POINT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메뉴에 맘스클럽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맘스클럽에 가입을 하심 되요~


    30세~45세 여성회원만 가입 가능합니다.


    아 맘스클럽은 자녀 유무 상관없이 가입가능하구요!





    맘스클럽 가입하신 후 메인으로 오시면 플.포(플러스포인트) 클릭하셔서


    마이플러스포인트에서 원하는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되요~



    다양한 쿠폰이 있으니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10만원어치 화장품을 구입했으니 1만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네요!




    52,000원 X 2 = 104,000원에

    1만 포인트를 할인 적용하여 94,000원으로 결제하였습니다!


    만원 할인도 받고 선물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을 생각하니

    행복합니다~ㅎㅎ


    생각해보면 요즘 5만원 선물이 정~~~~말 애매해요ㅠ


    코로나 시국에 축하선물은 카톡으로 케잌이나 상품권 보내는게 대부분인데


    잠깐 얼굴 보고 축하하는 자리엔 이솝 선물도 좋을 듯 싶어요~


    가격대를 좀 더 높이면 핸드워시, 캔들 등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나중에 향수 사러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그럼 여기서 마무리~











Designed by Tistory.